본문 바로가기

이지툰

첫 이지툰 !

처음으로 이지툰을 만들어보았어용!

처음이라서 한번 올려지는지 대충 만들고 시험해봅니당~~ㅎㅎ (그냥 막만들어봄 ㅋㅋ)

눈 정말 못그렸네요 .....ㅋㅋㅋ

그래도 GIF는잘올려지는군요 (첨올려봐서...)

요즘 이런걸 해보고싶더라구요 ㅎㅎ

먼저 플래시 해봤는데 플래시는 올리지 못하더라구요 ㅠㅠ 아쉽..

그래서 이지툰을 쓰려구요 ㅎㅎ

처음이라 아직 모르는것도 많고 어렵기도 하지만

많이 써보면서 요령을 터득하렵니다~ ㅎㅎ

오늘 작품은 많이 미숙하지만 다음엔 좀 더 제대로 된 작품을 가져와봐야겠네용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