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

핫도그 10+10 행사중!

 안녕하세요 누희입니다

오늘 오뗄 추억의 카스테라 핫도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10+10에다가 세일해서 11500원~! 게산해보니 하나당 575원이더라구요! 혜자><

한봉지당 500g, 즉 하나당 약 50g정도입니다 싸서 그런지 크기는 크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500g씩 두봉지가 11500원...d

 

조리는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밥통으로 조리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나와있지는 않지만 오븐도 됩니다! 바로 제가 오븐으로 했거든요 ㅎㅎ 아주 잘됩니다 dd~

쪼꼬~만게 아이들 간식으로 딱일것같아용

완성~!! 자 이제 먹어볼까요!? 냠냠~

 

햄은 약간 후랑크 햄 ? 그런 느낌 이였구요, 그리고 빵은 밖은 약간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저는 촉촉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거희 빵이 두꺼운쪽만 촉촉해서 괜찮았어요

햄은 그저그랬지만 빵이 맛있어서 또 사먹을것같네요!

우리 가족 모두 잘먹더라구요ㅋㅋ 화요일날왔는데 벌써 한봉지 뚝딱ㅋㅋ

싸서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는 맛있엇어요^~^ 저도 계속 먹게 되네요 ㅋㅋ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괜찮은것같아요

저는 별 5개중에 3.5개★ 주겠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총총...)

 

'체험.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사료 누네띠네!  (0) 2019.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