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

인간사료 누네띠네!

안녕하세요 누희입니당~

오늘은 인간사료라 불린다는 대용량 누네띠네와 여러 과자들을 소개해볼건데요!

자 그럼 보러 갑시당~

 쨘~ 어제 찍어놓은 사진이에요 ㅎㅎ 참고로 구매한곳은 프렌드마켓입니다(사진에나와있네요ㅋㅋ)

갑자기 과자가 먹고 싶기도하고 6000원씩 할인도 하길래 두고두고 조금씩 먹으려고 좀 많이 시켜봤답니당ㅎㅎ

저는 꾀돌이(1kg)와 사과맛쿠키(16g 20개), 미니약과(8g 50개), 누네띠네(2.5kg) 를 구매했고

3개이상 사면 추가상품을 고를 수 있어서 밤만쥬를 선택했어요! (2개들어있네요)

누네띠네는 빨리 먹고싶은 마음이 많았어요ㅠ 그래서 기쁨의 네컷 ㅋㅋ

바로 누네띠네 먼저 뜯었죠! 역시 누네띠네! 맛은 시중에 파는 누네띠네맛인데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잘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

가격(할인가) : 13800원 (지금2.5kg은 품절이네용!)

이렇게 통에 넣어놓고 조금씩 먹고 있답니다 ㅎㅎ

꾀돌이는 한번쯤은 먹어보셨을거에요 ㅎㅎ 좀 달고 바삭바삭한!

가격(할인가) : 5900원

약과도 먹어보셨겠죠? 달달하고 맛있어요 ㅎ

가격(할인가) : 4500원

밤만쥬는 군밤의 깊은향? 이 느껴지는것같더라구요 ㅋㅋㅋ 부드러웠어용

이 사과맛쿠키는 처음에 먹었을때 잼이 안보여서 뭐야 뭐가 없는건가 했는데 더 먹으니까 나오더라구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전 잼들어있는쿠키를 좋아하거든요 ㅎㅎ(취저 )

가격(할인가) : 4500원)

제가 뽑은 가장 맛있었던 과자는 이 사과쿠키와 누네띠네였어요! (왕관을수여 ㅋㅋ)

다른것도 맛있지만 이 두개는 매일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ㅎㅎ

대용량으로 사놔서 몇일간은 마음껏 먹을수 있겠네요 ㅎㅎㅎ ( 햄볶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그럼 이만 가보겠습니당~~

 

'체험.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핫도그 10+10 행사중!  (10) 2019.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