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릴리홈 초극세모 칫솔

하루에 2~3번 쓰이는 칫솔.

아무거나 쓰면 안되겠죠?

잇몸과 치아를 관리하기 위해 좋은 칫솔은 정말 중요합니다.

 

많은 회사에서 칫솔들이 나오지만, 나에게 맞는 칫솔. 좋은 칫솔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좋은 칫솔을 찾으시는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릴리홈 초극세모 칫솔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릴리홈 초극세모 칫솔은 3400여개의 밀집된 이중 초극세모로,

가는 상층모와 라운딩된 하층모가 치간 틈새에 낀 찌꺼기를 말끔히 제거 해 줍니다.

 

가끔 싼 칫솔로 이를 닦게 되면 너무 거칠거칠하고, 부드럽지가 않아서 잇몸에 피가 날 때가 있었어요.
하지만 이 칫솔은 초극세모로 치아틈새틈새 꼼꼼하게 잇몸까지 부드럽게 닦여서

양치하다가 잇몸에 피날걱정은 절.대. ! 없습니다. 

 

 

그리고 0.01mm 수준으로 가공한 초극세모로,

 스케일링을 한 듯한 상쾌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양치하였을때의 그 상쾌함... 너무 좋죠 ㅎㅎ 

 

 

은 성분이 함유되어 칫솔모가 습한 환경에서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대장균, 포도상구균 향균 테스트를 완료하여 99.9%의 향균효과를 누리실수 있습니다.

세균걱정은 없겠네요. (굳)

그리고 잇몸 맞춤 곡선형 설계를 하여 잇몸을 상하지 않게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준답니다.


또 이중 초극세모가 풍부한 거품을 내어 효과적으로 양치를 할수 있습니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릴리홈 초극세모 칫솔!
이렇게 꼼꼼하게 만들어진 칫솔이니.. 믿을만하네요... dd

 

 

여기서 끝이 아니고!

환경호르몬까지 생각한 칫솔 !

사용된 모든 재질은 사용 후 100% 리사이클이 가능한 재질이며,

칫솔모와 칫솔대 모두 친환경적 재질을 사용하였다고하네요.

그리고 세계적 공인 인증기관인 S.G.S의 유해성분 검출 테스트까지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뛰어난 기술력으로 제조한 제품인만큼 나의 구강관리에도 정말 좋겟네요...

처음엔 칫솔이 뭐이리 비싸... 했지만 어떤 제품인지 잘 알아보고 믿고 사 보았는데

저는 만족합니다!

향균효과를 해주니 칫솔모만 망가지지 않게 잘 쓰고, 잘 관리해주면 오래 쓸 수 있지 않을까요? (아닌가,,? ㅋㅋ)

 


쨋든!

저는 한번 나면 계속가는 치아인데 건강하게 관리하는게 좋지 않을까싶네요

여러분들도 꼭 이 칫솔이 아니더라도 좋은 칫솔 잘 알아보고

비싸더라도 미래의 나의 치아를 위해 투자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래오래 튼튼하게 관리하셔야죠!

 

그럼 건강하시고, .. 즐거운 하루 되세요 ^^~